그래도 오늘은 봄을 재촉이라도 하듯이 비가 뜨문뜨문 오기는 하네요.

조금 더 촉촉히 와서 그동안 쌓였던 먼지가 좀 씻겨 나갔으면 하네요.

아마도 이비가 그치면 여기저기서 꽃들이 좀 필듯 싶은데요.

이제 오늘은 3월의 마지막 날이고 내일이면 새로운 4월이 시작될 텐데요.

이 봄에 코디하기가 고민인 언니들은 오늘 민퀸이 준비한 코디를 참고하시면 봄나들이 갈때 도움이 될거랍니다.

암튼 너무 깔끔한 캐쥬얼 코디니 참고 하세요. ^^

 

 

 

 

여자 슬랙스 봄코디 by. 여자옷쇼핑몰 민퀸

 

 

 


 

 

 

 

 잠시 오늘의 코디와는 상관은 없지만...

이제 어느정도 사회가 정리가 될듯 싶은데요. 그동안 정말 모두들 넘 힘들었는데...

얼른 사회가 정리가 되었으면 하네요.

 

오늘 준비한 코디는 빈티지한 컷팅 청자켓과 이너로는 섹시한 끈나시를 거기에 하의로는 코튼소재의 부츠컷 여자 슬랙스를 매치한 봄코디 인데요.

캐쥬얼한 스타일로 심플하니 넘 깔끔하지 않나요?

 

 

 

 

 

 

 

 우선 아우터로 코디한 청자켓은  적당히 루즈한 핏으로 조금은 데미지를 준 아인데요.

소맷단과 밑단부분은 컷팅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조금은 독특 하네요.

 

봄시즌에 아무래도 여자 봄자켓으로는 청자켓만한 아이도 없지 않나 싶은데요.

봄에 청자켓 하나만 있다면

데일리하게 입기 좋아 코디 고민은 좀 없을듯~

 

색상은 다크블루와 라이트블루 두가지 색상이 있으니 참고들 하세요.

모델이 입고 있는 컬러는 라이트블루 입니다.

 

 

 

 

 

 

 

 하의로는 부츠컷 코튼 슬랙스 인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과하지 않은 부츠컷으로 트렌디하게 입기 좋은 여자 슬랙스 랍니다.

색상은 모노컬러인 블랙과 아이보리 그리고 모델언니가 입고 있는 핑크컬러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핑크컬러 넘 맘에 드네요.

 

 

 

 

 

 

 

 멋스러운 여자 봄 코디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 드려요.

키작은 언니들이 입어도 참 예쁠듯~

 

 

 

 

 

 

 

 이번엔 여자 청자켓의 이너로 코디한 끈나시 인데요.

은은하게 섹시한 느낌도 주는데요.

브이넥으로 되어 있고 라인에 웨이브 디테일이 되어 있어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되어 있답니다.

 

 

 

 

 

 

 

 끈나시의 경우 그레이 베이지 블랙 아이보리컬러가 있답니다.

기본 아이템으로 컬러별로 갖고 있음 좋겠네요.

 

 

 

 

 

 

 

이제 내일이면 4월이고 올봄의 개화시기는 조금 빨리 온다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4월 첫주면 서울도 필듯 하네요.

이미 남부지방에는 꽃망울이 터지고 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이제 꽃피는 봄이 오고 우리모두 예쁘게 봄코디하고 꽃놀이 구경이나 함 가볼까요?

아~ 넘 좋다!

 

 

 

 


여자 봄 코디  l  부츠컷  l  끈나시  l  여자 청자켓 코디  l  20대여자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벌써 2월도 끝나고 3월이 시작하였는데요. 그러고보니 이제 봄이 얼마남지도 않은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코디는 바로 2017봄유행패션 코디를 준비하였는데요.

봄이 되면 언제나 그렇듯 빼놓지 말아야할 아이템이 바로 봄원피스와 함께 아우터를 들수 있겠는데요. 어떤게 좋을까요?

기본적으로 슬림한 핏의 봄원피스에 테일러드 여성자켓 코디 어떨까요?

스타일이나 핏이 정말 괜찮은 코디이니 다가올 봄시즌의 코디시 참고들 하시면 좋겠네요.

 

 

 

 

여자 봄 자켓 by. 30대여성쇼핑몰 민퀸

 

 

 


 

 

 

 

 깔끔한 라인의 핏으로 봄시즌 단정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을듯 한데요.

딱~ 보기만 해도 오피스룩 또는 하객룩으로 가장 적합한 여자 봄 코디가 아닐까 싶은데요.

포멀한 봄원피스 코디로 추천을 드려요~

 

아무래도 약간은 클래시컬한 느낌도 드는데요. 완전 민퀸생각!

그건 개인적으로 민퀸이 어렸을 때 저런 디자인의 데이러드 자켓이 꽤나 유행을 하던 때가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나름 추억도 있었는데...

 

 

 

 

 

 

 

 조금은 짧게 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적당하게 보이기도 하는 테일러드자켓

더블버튼 디자인으로 깔끔하구요.

매일 매일 코디하여 입기에도 좋아 보이는데요.

 

저정도의 기장이라면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하게 코디를 해도 좋을듯 싶고 데일리하게 입기 그만인 자켓 이네요~!!

아무튼 깔끔한 디자인과 핏으로 정말 예쁘답니다~~

 

 

 

 

 

 

 

 여성자켓과 함께 코디한 봄원피스는 모던한 느낌을 주는데요.

슬림한 라인으로 와이드한 소매로 디자인이 되어 있고 약간의 트임을 주어 밋밋하지 않은 원피스 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깔끔하고 가벼운 느낌이 드는데요.

심플하게 입기 좋은 봄원피스가 바로 이런게 아닐까 싶어 추천을 드립니다.

 

 

 

 

 

 

 

 독특하기는 하지만 요즘 요런 소매트임 디자인이 유행인듯~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2017 여자 봄 코디로 어떤 코디룩이 유행할까? 고민인 언니들~

요즘 민퀸이 계속해서 다가올 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여러스타일의 봄코디를 준비하였는데요.

혹시 궁금하시면 민퀸이 준비한 코디룩을 참고하세요.

 

개이적인 생각에 요정도의 코디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스타일링하기 좋은 스타일룩으로

어딜가도 뒤지지 않는 세련된 느낌을 줄거랍니다.

 

 

 

 


2017봄유행패션  l  테일러드자켓  l  봄원피스  l  여성자켓  l  여자 봄 코디  l  여자원피스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무쪼록 올 한해에도 다들 가내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 드립니다.

오늘 날씨는 그다지 춥지는 않았는데... 바람이 거세게 불고 그렇더라구요. 귀경하시는 언니들이 있다면

다들 조심해서 오세요.

 

오늘의 코디는 봄에 입기 좋은 여자 봄 자켓 으로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봄자켓을 청바지와 함께 코디를 하였답니다.

 

 

 

 

2016 봄 패션 여자 코디 by. 20대쇼핑몰 민퀸

 

 

 


 

 

 

 

 간절기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트렌치 자켓

스타일리쉬하고 간편하게 입기도 좋은 아이로 어떤 아이템과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데요.

청바지와도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기본적으로 트렌치코트 보다는 길이가 짧아 활동성 있게

입기에도 좋은 아이랍니다.

 

사실 민퀸도 트렌치코트가 있기는 하지만 조금은 길어 입고 활동할 때 조금은

거추장 스러울때가 있는데... 이정도 길이라면 딱 이네요.

 

 

 

 

 

 

 

 약간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소매부분은 기온이 올라갈때에는 롤업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어 모델과 같이

입어도 좋답니다.

기본적인 여자 봄 자켓으로 트렌디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로

원피스에도 참 잘 어울리듯 싶더라구요.​

 

 

 

 

 

 

 

 트렌치자켓의 이너로는 니트를 매치하였는데요.

봄시즌에 캐주얼하게 요렇게 청바지코디에 매치하기에도 좋은 봄옷으로 역시나 자켓이 제일 좋을듯 싶은데요.

원피스와 매치를 한다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도 가능 하겠죠?

아닌가요?

 

오늘과 같은 명절에 입어도 좋겠구요.

 

 

 

 

 

 

 

 로맨틱한 봄코디 아우터로 입기에도 좋은데요.

봄은 간절기로 그다지 길지 않은 관계로 사실 옷 입기도 쉽지만은 않은 계절이더라구요.

그럴때 가볍게 입기 좋은 자켓스타일의 트렌치코트... 괜찮겠더라구요!

 

 

 

 

 

 

 

특히나 봄이 되면 여기저기 나들이 가는 언니들~

그리고 데이트를 즐기는 언니들, 아마도 요런 봄코트 하나쯤 있다면 코디하기에 너무 괜찮을듯 싶네요.

너무 괜찮다고만 하긴 그렇지만, 사실 괜찮은걸 괜찮다고 하는거니

너무 뭐라고 하지는 마세요. ^^

 

정말이지 어디든 무난하게 입기 좋구요.

여자 봄코트 하나쯤 준비하려고 했던 언니들이 있다면 요걸로 하심 후회는 없을 거랍니다.

요런걸 여성스럽고 맘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트렌치자켓  l  여자봄코디  l  봄옷  l  청바지코디  l  여자봄자켓  l  20대여성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헐~ 내일 춥데요.

오늘 내린비가 그치고 나면 날씨가 확~ 풀릴줄 알았구만... 춥다네요.

지금 내리는 비가 봄비는 아닌가 봐요.

원래 비가 내린뒤 기온이 오르면 봄비고 그렇지 않고 기온이 내려가면 그건... 그건 바로 겨울비라고 하네요.

고로 아직 봄은 오지 않았나 봐요. 완전히 이비가 그치면 봄이란 기대를 했는데...

 

 

 

봄아우터 코디 by. 여자쇼핑몰 민퀸

 

 

 


 

 

 

그토록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망했어요. ㅠㅠ

?하지만 조금 늦기는 하지만....? ㅎㅎㅎ

 

그래서 오늘의 코디는 봄아우터 코디하기 좋은 라이더자켓를 준비하였는데요.

색상이 바로 아이보리컬러 랍니다.

 

물론 블랙컬러도 있답니다.

요런 라이트컬러의 라이더는 역시? 봄 아우터로 좋겠네요.

이쁘지 않나요? ㅎㅎ

 

 

 

 

 

 

 

하의는 앙증맞은 느낌을 주는 플레어스커트 ^^

이렇케 라이더자켓과 스커트를 이용하여 봄데일리코디를 한다면 정말 이쁘지 않을까요?

민퀸은 그냥 보고만 있어도 이쁘네요.

 

 

아따~ 정말 빨랑 봄이 와야 이렇케 이쁘게 입고 돌아다닐텐데...

민퀸은 물론 스커트 대신 스키니를 입겠지만요.

 

 

 

 

 

자켓을 제외하고는 완전 여성스러운 코디 였네요.

자켓의 이너는 블랙컬러의 하늘거림이 매력이다 할 수 있는 볼륨감이 있는 쉬폰블라우스를 매치했네요.

 

+ㅁ+

 

 

 

 

 

 

 

굳이 스커트가 아니더라도 요런 베이직한 디자인의 라이더라면

다양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겠네요.

 

거기다 슬림한 핏의 라이더의 경우엔 아직은 쌀쌀하지만 코트의 이너자켓으로 매치해서 입어도 괜찮을 거랍니다.

 

?롱가디건과 매치를 해도 좋을 거구요.

 

 

 

 

 

 

날씨가 좋다면 요런 아인

단품으로 입어줘야 하는데... 아잉~ 정말 봄은 언제 오는 건지

 

 

 

 

 

 

 

요! 코디 정말 괜찮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라이더자켓코디를 이용하여

봄아우터 코디시 참고해주시기 바랄께요. 그냥 봐도 어떤 코디룩이라 해도 잘 어울리겠죠?

 

앙~ 넘 좋아 맘에 들어서...

 

 

 

 

 

 

 


여자라이더자켓  l  여자옷쇼핑몰  l  라이더자켓코디  l  여자봄자켓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은 바람이 조금은 차지만 그래도 하늘도 높은게

봄하늘을 보는듯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봄시즌에 어울리 아우터를 찾는 언니들이 있다면 요런 데님 야상자켓은 어떤가요?

그닥 아주 이거다하는 느낌을 주는 건 아니지만~

 

 

 

여자봄자켓 코디 by. 20대쇼핑몰 민퀸

 

 

 


 

 

 

빛바랜 라이트블루컬러의 데님의 야상 이랍니다.

길이감도 있으면서 박시한 느낌을 주는 아이로 멋스러운 자켓이라 할 수 있겠네요.

즐거워

아무튼 쌀쌀함이 남아 있을 봄시즌에 실용적이게 입고 다니기 그만일 거랍니다.

봄코디시 활용한다면 좋겠네요.​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다양하게 코디해서 입기 좋답니다.

모델은 하늘하늘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하의실종? 코디로 하였는데, 절대로 여러분들은 이렇게 입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더이상~

+ㅁ+

기장이 약간은 코트기장의 느낌이 드네요.​

 

 

 

 

 

 

브이넥의 블라우스는 아이보리색상에

상큼한 느낌을 주는 아이로 스커트나 팬츠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가 될듯 하지요.

??

넉넉하고 여유로운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하늘거림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꾸준히 입기 좋을듯 합니다.​

 

 

 

 

 

 

후면엔 밋밋하지 않게 영문으로 프린팅이 되어 있군요.

​그냥 여기저기 어디에 입어도

될듯~

그렇지 않나요?​

 

 

 

 

 

 

벌써 새해가 밝은지가 엇그제 같지만

1월이 훌쩍 지나고 이젠 2월도 절반정도 남아 있는 지금~

 

하트3

 

얼마 지나지 않은 봄이 올텐데...

조금은 이른감이 없지 않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러다 날씨가 훅~ 풀릴 수 있으니

슬슬~ 다가올 봄을 미리미리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

추천을 드리니 참고들 하세요~ ^^

 

 

 

 

 

 

 


야상자켓  l  명품스타일여성의류  l  봄자켓코디  l  브이넥블라우스  l  봄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즘에 핫한 키워드가 아무래도 봄시즌에 대한 검색을 많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누구나 그렇듯 이미 겨울옷에 대한 코디 보다는

다가올 포근하고 상큼한 봄을 준비하기에 다들 생각들이 많을 거예요.

민퀸도 그래서 요즘엔 계속해서 봄 신상에 대해 준비를 하고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다가올 봄을 민퀸과 함께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너무 괜찮다는 생각인데... ㅎㅎㅎ

 

 

 

여자봄자켓 데일리코디 by. 20대여자 스트릿패션쇼핑몰 민퀸

 

 

 


 

 

 

민퀸이 준비한 봄 데일리코디 랍니다.

하의는 어디에 매치해도 예쁠 청바지를 그리고 롱자켓 거기에 이너로는 나도 몰라? 며느리도 몰라요. ^^

ㅎㅎㅎ

아니요... 당연히 알긴 알지요​.

바로 니트 이구요. 무엇보다도 다 예쁘긴 하지만 코디된

청바지가 정말 예쁘다는 사실~​

 

 

 

 

 

 

단정한 라인의 롱자켓으로

봄은 물론이고 가을에도 다양하게 입기 좋은 자켓이랍니다.

깔끔한 h핏의 자켓에 여밈은 더블버튼~

청바지코디에서도 이렇게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인 아이가 아닐까요.

물론 원피스와 매치를 해도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패션을 연출할 수도 있을 거랍니다.

하지만...​

 

 

 

 

 

 

당연 민퀸은 청바지와 함께 코디하는 것을 적극 권장하고 싶네요.

왜냐구요?

그야~ 나도 몰라요. ^^

사실 은근 간단하고 쉬울것 같은 청바지코디

하지만 실상 하려하면

도저히 답을 찾을 수도 없을 때가 많은 코디 아이템이 청바지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하지만 다가올 봄시즌에 민퀸이 추천해 드리는

이런 코디라면 넘 쉽지 않을까요.​

 

 

 

 

 

 

갠적으로 요! 코디에서 자켓의 이너만

블라우스 또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보리 또는 라이트컬러의 셔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청바지를 이용한 결혼식 하객패션으로도 넘 좋을듯~

민퀸이 너무​ 말이 심했나요?

만약, 심했다면 이해들 부탁 드릴께요. ​

 

 

 

 

 

 

하지만 전체적인 스타일이 정말 깔끔해서 추천을 하는 것이니

혹시라도 관심있는 언니들은 참고들 하세요.

 

요런 스타일을 대다수의

언니들은 정말 좋아들 하는 것 같은데, 맞나요?

 

......

 

올 2015년 여자봄코디를 위해서 계속해서 신상들이 물밀듯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은 날씨가 풀리지 않은 늦겨울? 초봄? ㅎㅎㅎ 어정쩡한

시즌이라 다들 고민들이 많을 거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이제 봄이 시작이니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민퀸과 함께 차근차근 준비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 아셨죠 ^^

 

 

 

 

 

 

 


청바지 코디  l  롱자켓 코디  l  봄 데일리룩  l  여자스트릿패션  l  20대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즘 뭘 입어야 되나요?

정말이지 날씨가 왔다리갔다리 하는 바람에 옷입기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봄에 입기 좋은 스타일을 함 준비했는데요.

기본적으로 아우터는 롱스타일의 봄자켓으로 그리고 하의는 스키니팬츠,,, 거기에 자켓의 이너로는 심플한 티셔츠를 매치하였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예쁜것 같은데,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떤지... ㅎㅎ

 

 

 

롱자켓 흰스키니 코디 by. 20대쇼핑몰 민퀸

 

 

 


 

 

 

오늘 준비한 여자 봄 코디 랍니다. ^^

​체크패턴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롱자켓으로 슬림한 핏라인으로 모던한 스타일로

입기에 그만일듯~

기본적은 더블버튼으로 단정해 보이는 핏이죠 !!

기본안감이 있어 심플하게

봄시즌에 입기에 좋을듯 한데요. 특히나 모델과 같이 팬츠코디에 그만일듯 하네요.​

......​

 

 

 

 

 

 

은근 시크함이 느껴지는 스타일 이지요.

은근 체크패턴이 있어 혼란스러울 수 있겠다 싶었는데... 실상 이렇게 보니 깔끔함 느껴지는 아인데요.​

아무리 자켓이라 해도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잘 어울리듯 하네요.​

더욱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스커트 코디의

봄 아우터로 매치를 해도 좋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팬츠코디에 더 괜찮겠네요.

민퀸생각이~

 

 

 

 

 

 

모델은 캐주얼하게 스키니에 티셔츠 코디로 하였지만

봄이면 자주 입게되는 블라우스

 


또는 셔츠를 이너로 코디하고 입어도 좋을듯 하네요. 여기저기 매치하기에 그만이란 말이에요.

질리지도 않고 실용성도 높고...

하여간 하나쯤 있을 유용하게 입을수 있을 거랍니다.

 

 

 

 

 

 

혹시라도 봄에 뭘? 입어야 하나 하는 고민이 있을때

참고들 하시면 좋을듯 하겠네요.

굳이 포인트를 주지 않는다 해도 스타일리쉬하게 입기 그만일 거랍니다. 요런 스타일 민퀸에 많으니

관심있는 언니들 함 와 보시길 바랄께요. 아셨죠?​

 

 

 

 

 

 

실용성 높고 심플하게 입을 봄자켓을 찾고 있다면

요런 롱자켓을 장만한다면 절대로 아마도 후회는 하지 않을듯 하오니... 봄옷 준비시 참고 하세요.

 

정말 괜찮은데... 어떠세요?

 

 

 

 

 

 

 


여자봄자켓  l  여자롱자켓  l  여자 봄 코디  l  20대여성의류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