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비가 온다고 그러는지 오늘 더 더운것 같아요. 잠깐만 밖에 나갔다 와도 숨이 턱턱 막히네요.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서 꼼짝도 하기 싫어지고 퇴근시간이 다가오는데...
집에 가기가 싫어 지네요. 어찌해야 할지...?

 


30대미시옷쇼핑몰 민퀸의 여름옷 코디

 


이런 무더운 날씨에 스타일 신경 쓰려면 땀띠 나기 마련인듯~
하지만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순 없겠죠?
그래서 이번엔 스타일리쉬하고 매력적인 끈나시에 롱스커트를 매치하 코디를 준비하였답니다.

 

 

 

 

 

 

 

 

 나름 매력있고 시원해 보이는 여자 나시티 코디
하의는 무언가 매력적인 롱스커트로...

여자 여름옷 코디로 이보다 매력있고 스타일리쉬한 코디도 없을듯 싶어 준비하였답니다.
올여름 입을옷이 고민이 되는 언니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코디할 때 참고하면 나름 패셔니스타가 될수도 있을 법한 코디가 아닐까 싶네요.

 

 

 

 

 

 

 

 상의로 코디한 여자 나시티는 플레어라인으로 퍼지는 아이랍니다.
기본 베이직 아이템으로 참 귀엽고 시원해 보이는데요.
끈나시로 숄더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무더운 여름 쿨하게 입기에는 이보다 나은 아이도 없을듯 싶구요.
입었을 때 참 여성여성 스럽다는...

 

 

 

 

 

 

 

 하의로는 스모크 밴딩이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의 롱스커트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다양한 상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밋밋하지 않게 보이는 디자인의 여름 롱스커트 랍니다.
언발한 디자인이 여성스럽게도 보이네요.
색상은 모델이 입고 있는 컬러가 베이지 이구요. 그외에도 블랙과 카키가 있답니다.
상의로 코디한 여자 나시티도 컬러는 똑같답니다.

 

 

 

 

 

 

 

 데일리하게 입기에도 개인적으로는 넘 좋을듯 싶구요.
다가온 휴가시즌~

놀러갈때 요렇게 입고 출발을 하면 넘 매력적인 코디가 완성될듯 싶네요.
휴가는 어디로들 가세요?
좋은곳 있음 같이 공유를 좀 해주세요.

 

 

 

 

 

 

 

물론 민퀸이 휴가 갈라면 아직도 한달은 있어야 겠지만요.
전체적으로 여름을 코디하기에 손색이 없는 롱스커트에 끈나시 코디

기본적으로 여름이면 베이지컬러가 인기~
기본적으로 여성스럽게도 보이지만
너무나 편안하면서도 이지한 스타일로 상하의 모두 어디에나 매치해도 정말 좋답니다.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만 지나면 현출일인 내일은 또다시 쉬는날이 되겠네요.

이래저래 할일도 많고...

 

어휴~ 어제는 올만에 나들이 나갔다가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깜빡 잊고 있다 순간 자동차가 발고 가버렸네요.

액정 수리비만 14만원이 나왔네요.

왠지 억울하기는 하지만 관리를 못한 책임에 아무말도 못하고 있네요.

그냥 액땜했다 생각을 하니 한결 마음이 편하기도...

 

 

 

 

여자 여름옷 바캉스룩 코디 by. 20대여자쇼핑몰 민퀸

 

 

 


 

 

 

 

 아직은 이제 6월 초 이지만 조만간 시간이 지나면 바캉스를 떠나게 될텐데요.

요즘 나오는 여자여름옷 신상으로 괜찮은게 있어 추천 드려요.

에스닉패턴에 끈나시와 반바지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로 편안하게 코디해서 입기 좋을듯 하겠네요.

여름에 바캉스룩 비치웨어로 손색이 없을듯 하구요.

 

 

 

 

 

 

 

 깔끔하게 이옷 저옷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하나 하는 그런 고민도 필요없을듯 하구요.

간편하게 입기만 하면 여름옷코디 끝!​

 

 

 

 

 

 

 

 스타일이 딱봐도 비치웨어로 그만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언니들이 봐도 그렇지 않나요?

 

이래저래 여행가면서 오고갈때 입어도 좋겠구요.

휴양지 또는 다양한 곳에서 입어도 잘 어울리는 그런 스타일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에스닉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무난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 인데요.

소재는 코튼으로 되어 있구요.

반바지의 허리부분은 밴딩이라 착용감이 좋답니다.​

 

 

 

 

 

 

 

다가올 바캉스시즌에 비치웨어 코디가 고민인 언니들~

요런 간편하고 구성이 좋은 끈나시와 여자반바지 세트 하나쯤 있다면 하루의 코디가 쉬울듯 하겠네요.

여행 떠나기전 바캉스룩 코디가 고민이라면 참고들 하면 좋을 거랍니다.

다가올 여름휴가가 벌써부터 기대 되네요. ^^

 

 

 

 

 

 

보헤미안스타일  l  여자반바지  l  여자여름옷  l  끈나시  l  여름옷코디  l  바캉스룩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그래도 오늘은 봄을 재촉이라도 하듯이 비가 뜨문뜨문 오기는 하네요.

조금 더 촉촉히 와서 그동안 쌓였던 먼지가 좀 씻겨 나갔으면 하네요.

아마도 이비가 그치면 여기저기서 꽃들이 좀 필듯 싶은데요.

이제 오늘은 3월의 마지막 날이고 내일이면 새로운 4월이 시작될 텐데요.

이 봄에 코디하기가 고민인 언니들은 오늘 민퀸이 준비한 코디를 참고하시면 봄나들이 갈때 도움이 될거랍니다.

암튼 너무 깔끔한 캐쥬얼 코디니 참고 하세요. ^^

 

 

 

 

여자 슬랙스 봄코디 by. 여자옷쇼핑몰 민퀸

 

 

 


 

 

 

 

 잠시 오늘의 코디와는 상관은 없지만...

이제 어느정도 사회가 정리가 될듯 싶은데요. 그동안 정말 모두들 넘 힘들었는데...

얼른 사회가 정리가 되었으면 하네요.

 

오늘 준비한 코디는 빈티지한 컷팅 청자켓과 이너로는 섹시한 끈나시를 거기에 하의로는 코튼소재의 부츠컷 여자 슬랙스를 매치한 봄코디 인데요.

캐쥬얼한 스타일로 심플하니 넘 깔끔하지 않나요?

 

 

 

 

 

 

 

 우선 아우터로 코디한 청자켓은  적당히 루즈한 핏으로 조금은 데미지를 준 아인데요.

소맷단과 밑단부분은 컷팅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조금은 독특 하네요.

 

봄시즌에 아무래도 여자 봄자켓으로는 청자켓만한 아이도 없지 않나 싶은데요.

봄에 청자켓 하나만 있다면

데일리하게 입기 좋아 코디 고민은 좀 없을듯~

 

색상은 다크블루와 라이트블루 두가지 색상이 있으니 참고들 하세요.

모델이 입고 있는 컬러는 라이트블루 입니다.

 

 

 

 

 

 

 

 하의로는 부츠컷 코튼 슬랙스 인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과하지 않은 부츠컷으로 트렌디하게 입기 좋은 여자 슬랙스 랍니다.

색상은 모노컬러인 블랙과 아이보리 그리고 모델언니가 입고 있는 핑크컬러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핑크컬러 넘 맘에 드네요.

 

 

 

 

 

 

 

 멋스러운 여자 봄 코디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 드려요.

키작은 언니들이 입어도 참 예쁠듯~

 

 

 

 

 

 

 

 이번엔 여자 청자켓의 이너로 코디한 끈나시 인데요.

은은하게 섹시한 느낌도 주는데요.

브이넥으로 되어 있고 라인에 웨이브 디테일이 되어 있어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되어 있답니다.

 

 

 

 

 

 

 

 끈나시의 경우 그레이 베이지 블랙 아이보리컬러가 있답니다.

기본 아이템으로 컬러별로 갖고 있음 좋겠네요.

 

 

 

 

 

 

 

이제 내일이면 4월이고 올봄의 개화시기는 조금 빨리 온다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4월 첫주면 서울도 필듯 하네요.

이미 남부지방에는 꽃망울이 터지고 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이제 꽃피는 봄이 오고 우리모두 예쁘게 봄코디하고 꽃놀이 구경이나 함 가볼까요?

아~ 넘 좋다!

 

 

 

 


여자 봄 코디  l  부츠컷  l  끈나시  l  여자 청자켓 코디  l  20대여자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덥다 덥다 이렇게 더울 수 있는 건지...

아무래도 정말이지 주말에 보양식이라도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보양식으로 뭐가 좋을지...

삼계탕은 지난 복날 먹었는데... 그냥 치킨이라도 맥주와 함께~

 

아무튼 이 무더위에 모두들 건강 주의 하시고 이번에 민퀸이 준비한 코디를 참고로 여름옷코디를 해보시길 바랄께요^^

이제 내일 모레면 입추가 되는데요

조금만 견디면 선선한 가을이 다가올듯~ 하지만 그것도 와야 오는거지 쉽지만은 않을듯~

 

 

 

 

데미지 청바지 여름옷코디 by. 44사이즈 쇼핑몰 민퀸

 

 

 


 

 

 

 

 

 귀여운 느낌을 주는 끈나시

밑단부분에는 셔링이 있어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인데요.

요런 나시티에 청바지 코디, 참 괜찮지 않나요?

스키니핏의 찢어진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지만 휴가철인 요즘에 숏팬츠와 매치를 하는 것도 매우 괜찮을듯 싶네요.

보기만 해도 쿨한 느낌을 주는 코디~

 

 

 

 

 

 

 

 무릎 부분에 데미지를 준 찢어진 청바지

발목까지 꽉 잡아주는 핏이 매력적인 아이로 은은한 워싱이 더욱 고급스러움을 주는 스타일로

끈나시 뷔스티에 탑과 마찬가지로 어떤 아이와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이네요.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여름옷코디~

이렇게 입으면 넘 좋을듯 하지 않나요?

 

 

 

 

 

 

 

 누가봐도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라인으로

입었을 때 캐주얼하면서 데일리한 여름옷 코디룩으로 강추를 드리고 싶은 그런 코디네요^^

 

 

 

 

 

 

 

기본적으로 누구나 손쉽게 코디하기 좋은 스타일로

휴가시즌을 마치고 회사로 복귀할 때 가볍게 코디를 하고 싶을 때 그럴때 요런 스타일의 코디가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사실 휴가 끝나고 첫출근 하는날 아침에 뭘? 입어야 하는 고민이 있기 마련 인데요.

 

휴가기간동안 너무 간편하고 편하게만 입다가

막상 출근을 할려 들면 옷 입기가 여간 고민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날은 더운데 너무 챙겨 입긴 그렇고...

 

그렇다고 휴가기간에 입었던 데로 입자니 너무 편하게만 보이는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그럴때 요렇게 끈나시 뷔스티에 탑과 함께 청바지를 이용한 코디가 나름 깔끔하고 좋을듯 하여 추천을 드리니 참고를 하시면 괜찮을듯 하네요~

무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끈나시  l  찢어진청바지  l  뷔스티에탑  l  청바지코디  l  20대여성오피스룩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봄 이라면 이런 기분이 정말 봄인듯~

그동안은 이건 봄이 아니라 완전 여름 이었잖아요? 하지만 이런 날씨도 잠깐 돌아오는 주말이면 또다시 30도에 육박하는

기온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본격적이지는 않지만 사실 적으로 여름이 시작했다 해도 과언은 아닐 거예요.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이제는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해야 할때!

무더운 한 여름에 무엇보다도 시원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로 요즘 한창 주가가 오르고 있는 뷔스티에탑을

반바지와 함께 코디를 해보는게 좋을듯 하여 준비를 하였답니다.

 

 

 

 

뷔스티에탑 여자 여름 코디 by. 키작은 여자 쇼핑몰 민퀸

 

 

 


 

 

 

 

 

 ​이젠 이렇게 반바지에 반팔 거기에 뷔스티에탑을 함께 레이어드하고

샌들을 신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여름이 온듯~

 

그냥 정말이지 보기만 해도 쿨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기본적으로 뷔스티에는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어떻게 보면 무지의 반팔티셔츠와 매치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날도 더운데 굳이 레이어드?

아무리 덥다 해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요렇게라도 겹쳐 입으면 한결 괜찮은

여자 여름 코디가 완성이 될듯 하지 않나요...

 

특히나 여름 스트릿패션 코디룩으로 손색이 전혀 없어 보이구요.

기본적인 여자 여름 코디 스타일로 가장 핫하면서도 잇한 느낌을 주는 반바지 코디 스타일로 너무 괜찮지 않나요?

나만 괜찮은건 아닐텐데...

 

 

 

 

 

 

 

 전체적으로 핏이나 디자인이 시원해 보이고

코디 매칭 또한 넘 잘 된것 같은데요. 깔끔한 아이보리 화이트계열의 티셔츠와 반바지, 거기에 핑크컬러의

뷔스티에탑과의 코디...

 

너무 괜찮은 여름코디가 되지 않을까요? 시원한 코디룩으로 말이에요.

그냥 딱봐도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어요.

 

뷔스티에가 펀칭으로 되어 있어 시원함은 부론이고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니 여름코디 할 때 참고 하면 좋을 거예요.

 

 

 

 

 

 

 

 전체적으로 노멀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약간은 타잇한 반바지, 하지만 약간은 여유로운 탑으로 귀여운 느낌에 섹시함까지... 

 

 

 

 

 

 

요즘 민퀸에 계속, 여름 신상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들어오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미리 민퀸과 함께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누구나 여름엔 시원하고 여름답게 입어주는 센스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러기에는 민퀸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요?

요즘 핫한 아이템들이 많으니 참고 하세요. ^^

 

 

 


스트릿쇼핑몰  l  2016년 여름패션  l  끈나시  l  반바지코디  l  여자스트릿패션  l  키작은여자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맘때면 한강에 수영장들이 일제히 개장들을 하기도 하였는데, 올해에는 메르스 땜시 개장이 늦어지고 있는듯 하네요.

혹시 이미 개장한 건 아니겠죠? 암튼 이정도의 날씨라면 주말에 물놀이 가면 좋겠는데...

에휴~ 내일은 뭘할까나 고민을 해도 답이 나오질 않네요.

그렇다고 방구석에 콕 박혀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어디든 나갔으면 좋겠는데... 어데가 좋을까?

가까운 영화관에 가서 영화라도 한편 봐야할듯 하네요.

 

 

 

끈나시탑 반바지 코디 by. 20대쇼핑몰 민퀸

 

 

 

 


 

 

 

 

 

 러블리한 스타일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나시탑으로

반바지와 함께 입기 좋은 아이로

깔끔한 스타일로 귀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나시탑 이랍니다.

 

다가오는 아니 다가온 여름 바캉스 패션 코디룩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올여름 휴가가면서 하나쯤

갖고 가면 어떨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플라워패턴이 가미된 아이라 밋밋하지도않아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거의 기장이 미니원피스 라인으로

반바지 코디하기에 적당한 아인데요. 가볍게 비치웨어로 입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기도 한데요.

 

색상은 베이지와 아이보리 두가지컬러로

두가지컬러 모두 깔끔한 스타일의 플라워 나시탑 이네요.

예뻐요 ^^

 

 

 

 

 

 

 

 

 더운 요즘에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을 해도 좋은데요.

혹시라도 여름인 요즘에 주말에

나들이 삼아 어디라도 갈때 가볍게 반바지와 매치해서 입으면 너무 좋을 거랍니다.

 

자꾸 반바지만 말씀을 드렸는데...

반바지 말고 잘 어울리 하의가 뭐가 있을 까요?

 

미니스커트와 함께 입는 건 어떨지

 

 

 

 

 

 

 

 

 ​바캉스와 같이 놀러가서는 그냥 단품으로

입어도 좋기는 하지만...

일상생활에선 노출이 심해 부담이 간다면, 모델과 같이 가벼운 티셔츠을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좋을듯 하네요.

 

날씨가 더워 티셔츠가 거북하다면 어깨가 조금은 넓은 나시와

함께 겹쳐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요즘 새로 개봉하는 영화들이 참 많은데

내일은 가능하면 시간을 내서 영화하도 한번 올만에 봐야겠네요.

근데...

 

뭔가 할말이 생각이 났는데, 갑자기 까먹었어요.

 

암튼 무더운 여름 요렇게 예쁜 끈나시 아이템으로 날씨하고 그리고 예쁜 여름코디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요즘유행하는패션  l  끈나시  l  바캉스패션  l  반바지패션  l  나시탑  l  20대여자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