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초복 이어서 점심으로는 맛난 삼계탕을 먹고 저녁엔 닭볶음탕을 먹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한결 덥지도 않고 기운이 나네요.

오늘 준비한 코디는 30대미시옷쇼핑몰인 민퀸이 준비한 결혼식하객코디로 나시블라우스에 H라인의 미디스커트 코디를 준비했어요.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넘 예쁘니 결혼식하객패션이 고민이 된다면 참고 하세요.

 

 


 

 

 

 

 

 

누가봐도 단정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결혼식 하객코디로 한눈에 봐도 맘에 드는데요.
색상도 신부의 드레스컬러인 아이보리 화이트와 겹치지 않게 코디하는게 기본적인 예의로 핑크컬러로 준비하였답니다.
여름이라 화려한 컬러에 패턴이 많고 코디도 많이 하지만
그래도 결혼식하객패션을 코디할 때에는 격식도 차려야 하고 어른들이 많이 참석을 하니
너무 화려한 색상이나 디자인은 피하는게 좋겠더라구요. 

 

 

 

 

 

 

 

 그러기에 딱! 안성맞춤인 컬러와 디자인의 코디가 바로 이런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모델이 입고 있는 아이템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별다른 코디가 사실은 필요없는 아이템 이랍니다.
원피스처럼 그냥 세트로 입어주면 하객패션 여자 여름 코디는 끝!

 

 

 

 

 

 

 

 일반적으로 H라인 스커트 하면 트임이 기본적으로 뒤에 많이 있는데
요건 앞쪽으로 트임을 준 디자인 이네요.
밋밋할 수 있는 단색이지만 이렇게 트임 하나만 줘도 세련되고 매력적인 미디 스커트가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도 넘 예쁜 라인의 스커트로 여름시즌 즐겨 입기도 좋답니다.

 

 

 

 

 

 

 

 여름시즌 여자 결혼식 하객 코디로 아주 좋은 H라인 미디스커트에 나시블라우스 코디
무엇보다 핏이나 디자인이 너무나 예쁜듯, 마음에 꼭 드네요.
날씬하게 핏이 되어 라인을 잡아주기에 은근 한번쯤 입어보고 싶은 미디스커트 세트가 아닐까 싶네요.

세련된 디자인으로 결혼식 하객코디는 물론이고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경우 데일리하게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듯 싶네요.

 

 

 

 

 

 

 

H라인 스커트의 경우 미디라인으로 길이가 과하게 짧지 않아 편하면서 예쁘고
나시블라우스도 나시라 하지만 차분한 느낌으로 격식을 차려 입어야 하는 하객패션으로 부담이 없어 좋답니다.
전체적으로 코디시 라인이 예뻐서 누구나 보면 마음에 쏙 들고 예뻐할 코디가 아닐까 싶네요.

날씨가 더워 여자 결혼식 하객 코디가 쉽지 않을거에요.
혹시라도 이 여름에 하객코디가 걱정이 된다면 오늘 민퀸이 추천해 드린 요런 여자여름코디를 참고 해보세요.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