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A라인 미니스커트 플라워 블라우스 결혼식하객패션 여자 봄 코디 20대여자쇼핑몰 민퀸

 

벌써 오늘이 1월도 다가고 내일이면 2월이 되는데요.

정말이지 세월은 유수와 같다는 말은 매번 느껴지는 말이기도 하지만 정말 너무 빨라도 너무 빠른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 겨울이 가고 봄이 올텐데요. 그럼 봄이 되면 아마도 결혼을 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그럴때 이렇게 입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 여자 봄 코디 스타일로 준비를 하였는데요.

깔끔하면서 누구나 한번은 입어봤을 아니면 입어봤음 하는 코디가 있어 추천을 드리니 봄시즌 결혼식하객패션 코디로 참고을 하시면 좋을듯 싶겠네요.

 

 

 

 

여자 봄 코디 by. 20대여자쇼핑몰 민퀸

 

 

 


 

 

 

 

 상큼하고 매력있는 여자 봄 코디로 그만이지 않나요?

환한 느낌을 주는 A라인의 미니스커트에 플라워패턴이 가미된 카라셔츠 봄블라우스를 매치한 코디 인데요.

핏이 깔끔하기도 하고 단정한 느낌이 들어 하객패션 코디로 그만일듯 싶네요.

 

 

 

 

 

 

 

 사랑스러운 플라워패턴으로 봄이면 피는 꽃과 마찬가지로 화사한 느낌을 주는데요.

넥라인은 답답하지 않도록 오픈된 스타일로 스커트는 물론이고 팬츠와 코디를 해도 참 좋을것 같은 그런 플라워 블라우스가 아닐까 싶네요.

 

 

 

 

 

 

 

 스커트는 봄시즌에 가볍게 입기 좋은 디자인 인데요.

벨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스타일로 하트모양의 버클이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느낌마저 드네요.

미니스커트 이기는 하지만 신축성이 좋은 아이라 착용감이 좋다고 하네요.

 

 

 

 

 

 

 

 다시한번 모델컷을 보시구요.

 

 

 

 

 

 

 

 초봄시즌 쌀쌀하다면 이렇게 니트가디건을 아우터로 코디하면 좋겠는데요.

결혼식코디로 활용을 할때는 테일러드 자켓이 좋을듯 하네요.

 

 

 

 

 

 

 

아직은 찬바람이 거센 겨울 이기는 하지만

포근한 봄이 되면 참 잘 어울리고 예쁜 스타일로 결혼식하객패션 코디룩으로 전혀 손색이 없겠는데요.

봄이 되고 청첩장을 받는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민퀸이 준비하는 여자 봄 코디를 참고한다면 더욱 매력있고 세련된 하객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거랍니다.

얼른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A라인스커트  l  플라워블라우스  l  결혼식하객패션  l  봄블라우스  l  미니스커트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