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2016 겨울 패션 부츠컷 슬랙스 폴라니트 여자겨울코디 20대여성의류 쇼핑몰 민퀸

 

아무래도 기온이 떨어지다 보니 아무래도 옷을 입을때 이제는 신경을 써야할 때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요즘 한창 유행을 하는 아니 언제나 겨울이면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인 폴라니트와 부츠컷 슬랙스 팬츠을 이용한 겨울코디를 준비하였답니다.

대체적으로 누구나 한번 보면 맘에 들어할 코디가 아닐까 싶네요.

 

 

 

 

2016 겨울 패션 by. 20대여성쇼핑몰 민퀸

 

 

 


 

 

 

 

 깔끔하게 핏이 되는 슬림한 핏의 차콜컬러의 폴라니트 거기에 어디에나 매치해도 잘 어울릴 슬랙스를 매치한 코디 랍니다.

기본적으로 슬림한 라인으로 입었을 때 심플하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일상적인 생활에서 누구나 가볍게 입기에도 좋지만 워낙에 입었을 때 핏이 깔금하여 결혼식코디와 같이 나름 옷을 신경써서 입어야할 때 입어도 손색이 전혀 없을듯 하네요.

 

 

 

 

 

 

 우선에 부츠컷 슬랙스의 경우 9부에서 조금 빠지는 길이로 앞 센터부분에 트임을 주었구요.

허리부분은 밴딩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입었을 때 참으로 편안하고 거기에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있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워낙에 편하고 스타일이 멋진 아이라 다양한 상의와 매치를 해도 좋겠더라구요.

 

 

 

 

 

 

 하의와 마찬가지로 상의로 코디한 여자 폴라니트의 경에도 신축성이 좋아 겨울시즌 어떤 아우터와 매치를 해서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여자니트가 아닐까 싶네요.

통통한 언니들이 입어도 슬림한 핏으로 입었을 때 은근 날씬해 보일것 같은 그런 예감이 들기도 하구요.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컬러로는 베이지 블랙 아이보리 와인 차콜 핑크가 있답니다.

 

 

 

 

 

 

 요건 오늘의 코디에 아우터로 얇은 패딩을 매치하였는데요.

참 괜찮은 여자 겨울 코디가 아닐까요?

겨울시즌 데일리하게 입어도 너무 좋고, 아우터만 포멀한 자켓 그리고 코트를 입는다면 격식을 따지는 자리라 해도 좋은 코디가 아닐까 싶어요.

겨울이면 스타일을 살리기 참 어려운 시즌인데 이런 스타일의 아이템만 있다면 그런 걱정을 조금은 덜을수 있을듯 하겠죠?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의 문턱을 넘어서는 것 같은데요.

첫추위만 잘 넘기면 겨우내내 그다지 추위에 고생하지 않고 지낼수 있다고 어른들이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아무쪼록 올겨울 첫추위를 모두들 잘 넘겨서 겨우내 건강하게 보내길 바랄께요.

 

그리고 여자 겨울 코디가 궁금하거나 고민인 언니들이 있다면 민퀸이 준비한 스타일룩을 참고로 하시면 조금이나마 그런 고민을 덜할수 있을 거랍니다.

그리고 그럴수 있도록 민퀸이 많은 여자 겨울 코디를 준비하도록 할께요.

 

 

 

 


20대여성의류  l  여자슬랙스  l  여자니트  l  폴라니트  l  여자 겨울 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