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인 어제 비가 오고 오늘은 안 올줄 알았는데 오늘도 오후에 주적 주적 비가 조금은 내렸네요.

정말 일기예보를 다시는 또 안믿으려 합니다. 너무 못 맞추는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어제도 약속이 있었으나 비가 오는 바람에 취소가 되었는데 오늘도 밖에 외출했따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바람에 비만 맞고 들어왔네요.

하지만 바람도 없고 고요한게 왠지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던것 같네요.

 

 

 

 

2016 겨울 패션 by. 20대여성쇼핑몰 민퀸

 

 

 


 

 

 

 ​2016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리는 기모후드에 롱티셔츠 랍니다.

이런 기모원피스 하나쯤 있으면 요기나게 입더라구요.

물론 민퀸이 원피스는 잘 입지 않지만 이런 디자인의 맨투맨 원피스라면 아무런 부담없이 잘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기모로 되어 있어 정말 따뜻하게 입기 좋을듯 하여 추천을 드립니다.

 

 

 

 

 

 

 

 

 사실상 민퀸에서는 이걸 원피스로 해야하나 아니면 그냥 롱티로 해야하나 하는 고민은 약간은 했는데요.

일단은 그냥 맨투맨 스타일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 티셔츠 카테고리로 분류를 하였네요.

하지만 누가봐도 원피스로 충분히 입을 수 있는 길이로 레깅스와 함께 코디를 한다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여자 겨울 코디가 될듯 하네요.

그리고 옆부분에 포켓도 있어 참 실용적이기도 하구요.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그리고 모델언니가 입고 있는 차콜 이렇게 3가지 컬러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세가지 색상 모두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안감에는 기본적으로 겨울원피스로 기모로 처리가 되어 있구요.

 

거기에 소재의 착용감은 소프트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데일리하게 코디하여 입기에도 그만일듯 하구요.

하지만 한가지 고민이 있는데요.

이런 맨투맨 원피스에 아우터로는 뭐가 좋을까요?

 

 

 

 

 

 

 

 막상 원피스로 입자니 아우터가 참 고민이 되더라구요.

여러 언니들의 좋은 의견이 있다면 덧글로 부탁을 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왜냐하면 민퀸도 올겨울에 요! 기모후드티를 컬러별로 미리 챙겨두었다가 입어볼까 해서요.

요즘 정도의 겨울날씨라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다운패딩조끼가 참 잘 어울릴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컬러의 중복을 피하구요.

요런 차콜컬러의 맨투맨 원피스에는 베이지 또는 브라운컬러가 잘 어울릴듯 하네요.

아~ 아이보리컬러도 괜찮을듯 하구요.

 

 

 

 

 

 

 

 

가을과 봄시즌에 그냥 단품으로 연출을 해도 좋은 여자코디가 되겠구요.

이제 11월이 지나가고 12월이 되면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시작하게 될텐데요.

거기에 맞춰 여기저기서 많은 송년모임이 있어 그럴때 뭘 입어야 할지 넘넘 고민이 되는 언니들이 있을 거에요.

보통 연말모임룩 아이템으로도 원피스가 인기가 좋은데요.

 

특별히 격식을 차리지 않는 그런 송년모임 이라면 요런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기모 맨투맨 원피스로 여자겨울코디를 연출 해보는것도 좋을듯 하겠어요.

편안하게 말이에요. ^^

 

 

 

 


맨투맨 원피스  l  기모후드티  l  여자겨울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