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이번 추위에 감기들 걸리는 분들이 꽤 있을듯 한데요.

언제나 매년 찾아오는 겨울시즌의 첫추위를 잘 견뎌야 겨우내내 감기 걸리지 않고 추위를 잘 넘긴다고 어른들이 그러더라구요.

아무튼 모두들 이번 첫추위를 잘 이겨내어 겨울내내 감기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준비한 여자 겨울 코디 아이템은 바로 겨울 플레어원피스를 이용한 결혼식하객패션 인데요.

스타일이나 디자인이 차분하면서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혹시라도 겨울시즌 결혼식에 가야할 언니들이 있다면 참고들 하면 좋을듯 싶겠네요.

 

 

 

 

결혼식하객패션 by. 66사이즈쇼핑몰 민퀸

 

 

 


 

 

 

 

 기본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원피스라 두고두고 입기에도 좋구요.

보시면 아시듯 핏이 단정한 느낌을 주어 결혼식과 같이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입기에 가장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색상은 그레이 컬러 이구요.

밋밋하지 않게 체크패턴이 있는 원피스 랍니다.

 

 

 

 

 

 

 

 2016 겨울 패션 하객원피스로 추천을 드리는 아이로 기모가 있는 아이는 아니지만 모직원단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한겨울에도 부담없이 입기 좋을 거에요.

허리부분에 절개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 입었을 때 바디라인이 참 예쁜 플레어원피스 랍니다.

누가봐도 스타일이 단아하고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부담없이 즐기기에 그만일 아이템으로 결혼식 하객 원피스로 손색이 없을듯 하네요.

 

 

 

 

 

 

 

 넥라인은 카라와 같이 그런게 없이 그냥 라운드넥으로 되어 있어 썰렁해 보일수는 있는데요.

겨울엔 그냥 입으면 절대로 안되겠죠?

이런 원피스로 여자 겨울 코디를 할때에는 머플러나 넥워머는 필수가 되겠네요.

그리고 아우터로는 원피스가 체크패턴이 있는 원피스 이니 가능하면 깔끔한 단색의 코트류가 가장 적당하게 잘 어울릴듯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즘 인기가 좋은 미니패딩으로 코디를 한다면 귀여울듯 하구요.

 

 

 

 

 

 

 

 전체적인 스타일이 화려하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어딜가도 절대로 패션감이 뒤지지 않을 아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 언니들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정말이지 심플하고 괜찮은 여자 겨울원피스가 아닐까 싶네요.

 

 

 

 

 

 

 

이제는 11월도 몇일 남지 않은 지금~

가을이라 하기엔 너무 춥고 그렇다고 겨울이라 하기엔 아직은 그다지 기온이 낮지 않아서 코디하기가 쉽지는 않을거에요.

특히나 지인으로 부터 결혼식 청첩을 받는다면 그런 고민은 더욱 할텐데요.

그럴때면 다른 고민 하지 마시고 민퀸이 준비한 시즌에 맞는 코디룩을 참고하면 좋을 거랍니다.

 

2016 겨울 패션 하객원피스로 준비한 이번 여자 겨울 코디 어떠셨나요?

나름 고민을 하고 신경을 써서 준비를 한것이니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모두들 첫추위 잘 이겨내서 건강한 겨울을 보내요. ^^

 

 

 


2016 겨울 패션  l  하객원피스  l  여자 겨울 코디  l  플레어원피스  l  겨울원피스 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