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20대 여자 오피스룩 여름코디 민소매나시 플레어원피스 키작은 여자 쇼핑몰 민퀸

 

시즌으로 아직은 봄, 하지만 기온이 왜이리 높이 오르는 건지 한낮에 아주 찜통 이네요.

하긴 지난 어린이날이 입하였던거 아세요? 절기상으론 여름 이네요.

 

여름이건 봄이건 지금 입기에 좋은 스타일은 역시, 플레어라인이 예쁜 민소매 나시원피스 인데요.

깔끔한 스타일로 누구나 입어도 정말 괜찮을듯~

특히나 20대 언니들의 오피스룩 여름 코디로 그만일것 같아 준비했답니다.

 

 

 

 

20대 여자 오피스룩 여름코디 by. 키작은 여자 쇼핑몰 민퀸

 

 

 


 

 

 

 

 

 상큼 발랄한 이쁜 느낌을 주는 하늘색의 민소매플레어원피스

여름시즌에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괜찬겠죠?

개인적으로 라인이 정말 괜찮고 예뻐서 결혼식 하객 원피스로도 손색이 없겠다 싶은데, 언니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민퀸 생각이 틀리지는 않죠...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소재가 시원한 아이로 여름에 그만일듯

깔끔하게 핏이 되고 디자인도 참 좋네요.

 

 

 

 

 

 

 

 그래도 오피스룩 인데, 민소매가 조금은 부담이 된다면

얇은소재의 여름 미니가디건을 함께 입어주는 것도 괜찮은 여름 나시플레어원피스 오피스룩 코디가 아닐까 싶은데요.

하긴 요즘엔 민소매라 못 입고 다니는 언니들도 거의 없겠지만요.

 

예전에 민퀸이 사회 초년생 시절엔 나시 스타일을 입고 출근을 한다는 건

생각조차 할수도 없었답니다.

 

아이고~ 이거 완전 고려 옛적 얘기를 했네요. 쏴리~

 

 

 

 

 

 

 

 그렇다고 민퀸이 아주 나이가 많은건 아니니~

오해들은 하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들을 하면 민퀸이 섭하네요. 아직도 마음만은 청춘이요 꽃다운 20대 랍니다. ㅋㅋㅋ

정말 그랬으면 너무 너무 좋겠다. ㅠㅠ

 

 

 

 

 

 

 

 아무튼 오늘 민퀸이 이번에 소개해 드린 요런 여름원피스는

20대 여자 오피스룩 코디 아이템으로 굳 이겠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플레어원피스로 단정한 느낌이 들어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 입고 나가기 적당한 아이가 아닐까 싶네요.

아무리 민소매나시 라고 하여도 말이죠...

 

 

 

 

 

 

 

이젠 점점 지금 보다도 더 더워질 것 같은데요.

미리 미리 더운날씨에 입기 좋은 옷들을 하나 둘 미리 미리 챙겨서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슬슬 여름옷를 꺼내 보세요.

 

아니 이미 입고 다니는 것도 그리 나쁘지만은 않을듯~ 정말 너무 덥잖아요. ^^

보다 여름을 행복하고 즐겁게 민퀸가 함께 코디하세요.

 

 

 


플레어원피스  l  여자 여름 코디  l  20대오피스룩  l  여름원피스  l  민소매나시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