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실내에 있으니 바깥날씨가 어떻든 개인적인 생각에 참 운치가 있는 것 같아요.

거기에 아메리카노 한잔까지... 행복한 오후인듯 해요.

이제 오늘 오후부터 주말까지는 기온이 올라 포근한 겨울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혹시라도 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면 참고들 하세요.

점점 이제는 겨울이란 터널로 들어가는 기분인데요. 다들 이맘때면 김장은 끝났을 텐데요.

저희 민퀸네는 이번주 일요일에 김장을 한다고 하네요.

예년 같았으면 늦어도 11월 중순 또는 말 이전에 끝이 났을 텐데...

 

 

 

 

여자 겨울 야상 by. 30대초반여성쇼핑몰 민퀸

 

 

 


 

 

 

 

 이제는 대표적인 겨울아우터란 생각이 드는 야상점퍼 인데요.

후드부분에 퍼가 있는 퍼 야상을 오늘의 겨울코디 아이템으로 추천을 드릴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겨울이면 코트 또는 패딩이 각광을 받고 인기가 높은데요.

 

요런 롱스타일의 여자 겨울 야상도 요즘 다시금 인기몰이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데일리하게 편안하게 어떤 아이템의 겨울옷과 매치를 해도 참 잘 어울리는 아우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야상은 사실 대체적으로 겨울 보다는 가을과 봄에 많이들 입는데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포근함을 줄수 있도록 퍼와 안감을 누빔으로 처리를 하여 추운날씨에도 스타일리쉬하게 코디를 할수 있답니다.

캐주얼하게 박시하게 다양하고 두툼한 이널로 코디를 해도 여유롭게 입을 수 있는 여자 겨울 야상 이랍니다.

이번에 추천을 드리는 야상점퍼의 경우 소매부분은 찬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시보리로 처리하였구요.

위에서도 잠시 말씀을 드렸지만 다시한번...

안감 모든부분에 누빔으로 처리가 되어 있으며 거기에 허리부분엔 스트링이 있답니다.​

 

 

 

 

 

 

 

 간혹보면 후드부분의 퍼를 조금은 부담을 갖거나 거추장스러워 하는 언니들이 있던데요.

당연히 탈부착이 가능한 퍼이니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듯 싶네요.

그리고 색상은 모델컷의 그레이 색상과 블랙색상 이렇게 두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요런 겨울야상이 필요했던 언니들은 참고들 하세요.

야상은 야상처럼 입어도 좋지만 트렌치코트 입듯 코디를 해도 좋은거 아세요?

 

 

 

 

 

 

 

 가을에 트렌치코트 많이들 입잖아요?

겨울엔 요런 롱야상을 이용하여 봄과 가을 트렌치코트를 입듯 가볍게 입는게 코디의 방법중 하나랍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맘에 들고 사이즈 또한 왠만한 언니들의 등빨도 커버가 가능한 사이즈라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이제 연말이 되고 모임도 많을텐데요.

가벼운 모임의 자리라면 요런 여자 겨울 야상 코디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참고로 오늘 추천해 드리는 퍼 야상점퍼와 코디한 이너는 기모는 아니지만 지금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세트 랍니다.

요즘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들 많이 하시잖아요?

고럴때 입어도 좋을 트레이닝복이니 참고들 하시면 좋을 거랍니다.

목폴라에 부츠컷 팬츠로 되어 있답니다.

 

헐~ 여자 겨울 야상에 대해 알려 드리다 마지막엔 트레이닝복세트로 넘어갔네요.

아무튼 두가지 아이템 모두 너무 좋더라구요.

 

 

 

 


후드집업  l  여성겨울점퍼  l  30대여성쇼핑몰  l  겨울야상  l  퍼야상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