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척 춥게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이제 내일이면 금요일이고 그다음은 12월들어 처음 맞이하는 주말이 되는데요.

주말에 혹시라도 결혼식에 가야하는 언니들 있나요?

만약 있다면 이겨울에 결혼식하객패션 코디로 어떤 코디를 준비하고 있나요. 다행히 이번주말에는 오늘처럼 춥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겨울이라 해도 그래도 결혼식에서 인기가 가장 좋은 아이템은 원피스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결혼식하객패션 by. 20대여자쇼핑몰 민퀸

 

 

 


 

 

 

 

 플레어 라인의 블랙원피스를 이용한 겨울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겨울이라 아무리 춥다지만 그래도 하객으로 참석할 때 원피스가 가장 무난한 아이템일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추워서 못 입겠다 하는 언니들은 아우터를 조금은 도톰한 아이를 선택하여 넥워머랑 함께 코디를 하면 좋을듯 싶네요.

그리고 오늘 추천하여 드리는 블랙원피스의 경우 결혼식 하객원피스로도 좋지만 요즘 연말이라 많은 모임이 있을 텐데요.

연말시즌이 모임에 나갈때 입어도 꽤나 괜찮을듯 싶네요.

 

 

 

 

 

 

 

 깔끔한 라운드넥라인에 단정한 핏으로 겉기모와 같은 느낌을 주어 포그한 겨울원피스 랍니다.

거기에 퍼지는 플레어라인이 은근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구요.

사랑스러운 느낌을 이 겨울에 입기 좋은 스타일의 블랙원피스란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으로 아무리 춥기는 하지만 그래도 블랙원피스 코디에 슈즈는 롱부츠 또는 앵클라인의 슈즈도 좋지만 가장 무난한 슈즈는 바로 펌프스가 아닐까 싶어요.

물론 단정해 보이기도 해서 민퀸이 많이 추천을 하는데요.

 

 

 

 

 

 

 

 모델의 경우 그냥 올블랙코디로 슈즈는 앵클로 마무리 하였네요.

요런스타일의 코디도 나쁘지는 않네요.

이래저래 많이 매칭을 해봐서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로 연출을 하는게 가장 좋기도 하니 참고들 하세요.

이런 블랙원피스의 코디에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우터로는 가급적이면 블랙컬러는 피하는게 좋겠구요.

너무 전체적으로 새까맣게 입기 보다는 그래도 아우터는 다른컬러로 하는게 좋아보이더라구요.

 

 

 

 

 

 

 

 그건 민퀸이 워낙에 블랙컬러를 좋아하고 많이 있어 그냥 입다보면 아우터까지 올블랙이 될때가 있는데요.

거울을 보다보면 아~ 이건 정말 아니다 할때가 가끔 있어서 드리는 말씀 입니다.

그래도 가끔은 괜찮은 올블랙도 있는데 그럴때는 언제인고 하면 원피스가 아니라 스커트를 코디하면서 니트티를 코디하면서 이너로 화이트셔츠을 레이어드해서 입었을 때는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아! 오늘의 코디에서 아우터까지 블랙을 코디할 때 한가지 드릴 팁이 갑자기 생각이 났네요.

바로 어차피 라운드넥으로 무언가 목에 둘러줘야 할것 같은데요.

그럴때 조금은 패턴이 있거나 너무 라이트하지 않고 브라운 또는 베이지색상의 계열의 스카프 머플러 또는 넥워머로 포인트를 주면 괜찮을듯 싶네요.

점점 추워지는 이겨울에 혹시라도 결혼식하객패션 코디가 고민인 된다면 이번에 추천해 드리는 블랙원피스를 참고하세요.

여자 겨울 코디할 때 꽤나 괜찮은 스타일룩일 될듯 싶네요.

그러고 보니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그런데 요즘 세상이 워낙에 시끄러워... ㅠㅠ

 

 

 

 


플레어원피스  l  여자 겨울 코디  l  블랙원피스  l  결혼식하객원피스  l  블랙원피스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