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올봄유행패션 도트블라우스 여자슬랙스 봄코디 미시옷쇼핑몰 민퀸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기에 좋은 시기가 아마도 봄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디서 본 것 같은 시즌이 바뀔때 스타일을 바꾸는게 쉬우면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맞는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블라우스에 슬랙스팬츠를 이용한 코디를 준비하였는데요.

갠적으로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추천을 드릴까 합니다.

 

 

 

여자 슬랙스 코디 by. 여자쇼핑몰 민퀸

 

 

 


 

 

 

포근한 봄날엔 이렇게 블라우스 하나만 입어도 좋을듯 하죠?

하지만 지금은 이렇케 입었다간

아마도 감기걸리기 딱 좋을 거랍니다. 포근하면 이렇게 입고들 다니시고 지금은 반드시 여기에 아우터를 입으셔야 합니다.

봄시즌에 여행을 갈 때 입을 스타일링으로도 매우 괜찮은 코디가 아닐까 싶은데요.

봄에 어디로 여행을 가면 좋을까요?

혹시라도 좋은곳 있음 잇님들께서 추천 좀 부탁할께요.​

 

 

 

 

 

 

요! 도트블라우스는 코튼을 소재로 된 아인데요.

색상은 네이비컬러로 이구요. 차이나카라로 디자인된 아이랍니다. 핏이나 디자인이 참 깔끔하지요.

이런 아이~

 

다양하게 입기 좋은 아이로

팬츠는 물론이고 h라인 또는 A라인스커트 등과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죠 !!

 

 

 

 

 

 

가볍게 슬랙스코디에 운동화 ^^

정말로 딱 여행코디, 정말 가뜩이나 오늘 날씨도 기온이 아주 포근하지는 않지만

하늘이 높고 푸르른게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막! 생기네요.

+ㅁ+

요렇케 입고 봄에 소풍이라도 가면

넘 이쁘지 않을까요?​

 

 

 

 

 

 

로맨틱하고 센스있는 코디의 아우터로는

지금 입기에 딱 어울릴 봄코트로 코디를 하면 더욱 매력적인 올봄에 코디를 완성할 수 있겠네요.

......

사실 민퀸이 추운 겨울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젠 쫌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봄이 오면 요렇게 하늘거림이 예쁜 블라우스 한장에 바지를 입을 수 있어 더욱 기다려 지는게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암튼 이럭저럭 시간이 흘러 봄이 오고야 마네요.​

 

 

 

 

 

 

엇그제 그토록 끈질기게 비가오고 어젠 매우 쌀쌀했는데, 그 이유가 아마도 봄을 재촉하는 비 였던 것 같네요.

이젠 기온이 조금씩 오른다고 하니 슬슬 겨울옷은 정리를 하고 봄에 입을 옷들을 하나둘 옷장에서 꺼내 준비를 해야 겠네요.

이러다 갑자기 기온이 확~ 오를지도 모를테니까요~

 

오늘 소개해 드린

도트블라우스와 슬랙스코디가 맘에들 드셨나요?

 

 

 

 

 

 

 


올봄유행패션  l  도트블라우스  l  봄코디  l  미시옷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