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올겨울 패션 서스펜더 울스커트 골지니트 코디 20대여자옷 예쁜샵 민퀸

오늘은 2월들어 처음 맞는 불금 !!!

주말에 좋은 계획들 세우고 있나요? 그래서 오늘은 귀여운 스타일의 세스펜드스커트를

이용하여 얼마남지 않을 올겨울패션을 준비하였답니다.

그냥 편안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이니 부담없이 입기 좋을듯 하네요.

 

 

 

겨울스커트 코디 by. 20대여자옷예쁜샵 민퀸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겨울인 지금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의 스커트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흔히들 요런 스커트를 멜빵치마라고도 많이 부르잖야요?​

가볍게 다양한 아이들과 매치해서 입기 좋은 스타일로 겨울 데일리코디 아이템으로도 좋을듯 하네요.

귀여운 느낌의 서스펜드 스커트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느낌이 팍팍 느껴지죠?​

 

 

 

 

 

 

거기에 밋밋하지 않게 체크패턴이 가민된 아이로

옆지퍼로 여밈처리가 되어 있어 깔끔하면서도 편하게 오픈 클로징을 할 수 있어 좋겠네요.​

+ㅁ+

가볍게 모델은 골지니트 티셔츠와 함께 매치를 하였는데요.

슬림한 핏이라 아우터는 어떤 아이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편안한 코디가 될 거랍니다.​

20대 언니들에게 추천 드려용~​

 

 

 

 

 

 

귀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브이넥으로 깊게 파임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스타일이라 니트티가 아니라 블라우스와

매치를 해도 그 느낌 그대로 살릴 수 있을듯 하네요.

다양한 종류의 겨울아우터와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릴 아이라 무난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는 아이가 되겠네요.

앙~ 괜찮은 아이지만....

민퀸이 입기에 내나이가 넘 많어 !!! ㅠㅠ​

 

 

 

 

 

 

스커트는 울이 함유 되어 있는 아이라 포근할듯~

갠적으로는 캐주얼한 코디를 좋아하는 언니들이 입으면 정말 괜찮을듯 하오니

참고들 하삼~

......

이렇게 심플한 코디는 겨울시즌에 젋은 언니들의 데이트룩에도

좋을듯 하겠네요. 그쵸?​

 

 

 

 

 

흐미~ 나이든 민퀸은 정말 조금이라도 어렸을 때 이런 예쁜옷들

많이 입었어야 하는데... ㅠㅠ

 

여러분들 공부는 때가 있다고 어려서 부모님들이 늘상하시던 말씀 기억나세요?

민퀸이 보기엔 옷도 마찬가지로 요런옷은 입을 때가 있는듯~

그러니 젋은 언니들 더 나이가 들기전에... 조금이라도 젋었을 때 요렇케 귀엽고 예쁜 스타일의 옷들 열심히? 입어 보시자구요.

알았죠....?

 

 

 

 

 

 

 


서스펜더 스커트  l  울스커트  l  골지니트 코디  l  올 겨울 패션  l  여자 겨울 코디  l  20대여자옷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