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오늘은 어제에 비하면 날씨가 많이 온화해진 것 같더라구요. 주말인 내일은 조금 더 기온이 올라 비소식도 있더라구요.

아마도 이비가 그치고 나면 한결 조금이라도 더 추워질 것 같아 오늘은 여자 겨울 패딩을 준비하였답니다.

겨울코디 아이템 중 이제는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아우터 중 하나인 패딩

아직은 본격적인 겨울추위가 아니라 아주 두꺼운 패딩점퍼 보다는 조금은 얇은 패딩이 좋을듯 하여 준비를 하였으니 여자 겨울 코디 하실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여자 겨울 코디 by. 키작은 여자 쇼핑몰 민퀸

 

 

 

 

 

 

 어이쿠~ 신발을 겨울에는 이렇게 신으면 안돼겠죠?

아마도 추워서 동상이라도 걸리지 않을까요. 겨울엔 아우터로 패딩이 제일 좋지만 슈즈도 역시나 패딩으로 나온 부츠가 가장 좋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패딩부츠도 디자인이 참 예쁜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런 오늘 준비한 코디는 바로 후드패딩을 이용한 여자 겨울 코디 인데 신발애기를 먼저했네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혹시라도 겨울 패딩코디할 때 참고하면 좋을 거랍니다.

 

 

 

 

 

 

 

 아주 두껍지 않은 얇은 패딩이라 해도 요즘과 같은 때에는 따뜻하고 포근하게 입기 좋은 아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여밈은 스냅버튼으로 되어 있어 오픈하기에도 편하구요.

거기에 기본적으로 후드가 달려 있어 바람불고 추울때 가볍게 쓰기 좋을 정도로 후드가 적당하더라구요.

어떤 패딩점퍼의 경우 후드가 있기는 하지만 조금 작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후드를 쓰고 벗을 때 불편한적이 있었는데 이아이는 그런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듯 하네요.

색상은 모델언니가 입고 있는 아이보리컬러의 패딩과 블랙컬러 두가지컬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조금은 박시하다 할 수 있겠지만 얇은 패딩으로 추워진다면 이너로 조금은 두툽한 티셔츠와 셔츠등을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좋을 거구요.

거기에다 요즘 하의는 예전처럼 통바지와 같은 아이를 입기 보다는 슬림한 스키니 또는 일자핏의 팬츠등을 많이 입으면 전체적을 스타일이나 핏이 더욱 좋을듯 합니다.

거기에 실용적으로 당연히 양쪽엔 포켓이 있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로 여자 겨울 코디하기 좋은 아우터로 이번에 추천해 드리는 패딩 어떠세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준비한 여성패딩의 경우 전체적으로 모두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요.

조금 불만족스러운 면이 있다면 바로 후드 스트링 인데요.

하필이면 이렇게 넓은 스트링을 달았는지 참 궁금하네요. 하긴 요런 스트링으로 요즘엔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언니들도 있겠지만요.

 

 

 

 

 

 

 

이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펼치다 보니 정작 코디에 대한 설명이 많이 부족하네요.

그래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패딩의 이너로는 박시하고 뒷단이 조금은 긴 니트로 코디를 했구요.

하의는 슬림하게 핏이 되는 기모팬츠로 마무리 하였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컬러로 코디가 되었고 거기에 이너로 코디한 니트만 베이지색상으로 그나마 코디를 해서 추워 보이지는 않네요.

사실 위 아래 아이보리컬러로 코디하기 쉽지 않잖아요?

이번에 준비한 여성패딩추천 어떠셨나요? 아무쪼록 너무 괜찮은 것 같아 추천을 드린 코디할 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여성패딩추천  l  20대여자쇼핑몰  l  얇은 패딩  l  여자겨울패딩  l  후드패딩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