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여성울코트 올겨울유행패션 코디 20대여자쇼핑몰 민퀸

드뎌 겨울이라 불러도 되겠네요. 왠지 아세요?

바로 오늘이 입동이잖아요.

하지만 아직은 날씨가 가을이라 어떤 코디를 해야 하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텐데...

하지만 그렇다고 얇포롬한 가을옷만으로 코디하기에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그래서 겨울에 입기 좋은 아우터로 예쁜 여성 울코트로 여자 겨울 코디를 준비해 보았는데

같이 함 봐 주시길 부탁 드려용~

 

 

 

올겨울유행코트 코디 by. 20대여자쇼핑몰 민퀸

 

 

 

 

 

 

와우~ 러블리 상큼한 오렌지컬러의 울코트 였구나 ~

거기에 하의는 아이보리컬러의 스키니팬츠 코트의 이너로는 연한 베이지컬러의 쉬폰블라우스를 매치하였답니다.

가볍게 입기 좋은 겨울코디 스타일로 넘 괜찮은 것 같아 여러분에게 겨울 추천코디로

알려 드립니다. ^^

 

민퀸도 겨울이면 이렇게 아이보리컬러의 팬츠를 즐겨 입기는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울코트는 컬러감이 느껴지는 아이로

루즈한 핏에 겨울시즌 다양한 이너로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아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나 소재가 울이라 포근하면서 따뜻하게 입기 좋을 거예요.

 

모델이 입은 컬러는 오렌지 이지만 그밖에도 그린 옐로우...

이렇듯 비비드한 컬러로 디자인된 아이니

 

혹시라도 겨울에 남들과는 조금 다른 겨울코트를 찾는 언니들이 있다면 참고 하세요.

 

 

 

 

이너로 코디한 베이지컬러의 쉬폰블라우스 ^^

로맨틱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로 오늘의 코트코디 처럼 팬츠에 입어도 좋지만

 

h라인의 스커트와 함께 한다면 더욱 세련된 겨울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아이가 아닌가 싶네요.

 

 

 

 

요! 블라우스 갠적으로도 참 욕심이 나는데...

하나 빼서 챙겨놔야 할듯~

 

거기에 슈즈는 역시나 블라우스와 같은 베이지컬러의 스웨이드 부티가 넘 예쁘네요.

겨울엔 요런거 쫌 신어줘야 세련됐다 하겠죠?

 

ㅎㅎㅎㅎ

 

 

 

 

가을인 지금은 코트대신 테일러드한 자켓 또는

라이더자켓과 해도 좋은 이너코디

하지만 오늘은 겨울 울코트 코디로 준비를 한거니... 올 겨울엔 반드시 요런 스타일로

겨울코트 코디를 함 해보시길 추천을 드립니다. ^^

 

각각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도 좋은 아이들이라 겨울시즌 다양하게 입기 좋을 거예요.

 

 

 

 

 


여성울코트  l  겨울코트코디  l  올겨울유행패션  l  여자 겨울 코디  l  울코트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