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겨울이지만 아주 아주 포근한 날씨가 계속 이어진다고 하네요.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은날...

아마도 바로 데이트가 있는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리 날씨가 추운겨울이라 해도 스타일를 포기할 순 없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겨울 데이트코디... 아주 추운날은 좀 그렇고 요즘과 같이 포근한 겨울날씨에

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네요.

 

 

 

니트원피스 데이트코디추천 by. 20대여자옷쇼핑몰 민퀸

 

 

 


 

 

 

정말 괜찮은 겨울 데이트코디 아닌가요?

심플한 디자인의 ​블루컬러의 퀼팅으로 디자인된 누빔자켓 이랍니다.

소재가 그리 두껍지 않고 숏트한 기장으로 앙증맞게 입기에 그만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요즘 날씨엔 아우터로

아주 추운 날씨에는 코트나 야상의 내피로 활용을 해도 좋답니다.

이렇게 예쁜 아이를 내피로 입기엔

너무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하지만 겨울시즌 실내 아우터로

입어도 좋을듯~

......​

 

 

 

 

 

 

차이나넥라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런 아이 원피스에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갠적으론 블랙컬러의 스키니팬츠에 함께 매치를 한다면

정말 슬림한 팬츠코디의 아우터로 짱~ 좋을듯 하겠네요... 이런 자켓 하나 갖고

싶었는데... ㅎㅎㅎ

 

이렇게 보니 아무리 데이트코디라 해도 그닥 어렵지 않죠

???

 

 

 

 

 

 

자켓의 이너로 코디한 니트원피스 랍니다.

 

모델이 입고 있는 핑크컬러와 차콜컬러 이렇게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각기 나름데로 둘다 매력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겨울시즌 스트라이프에 반팔소매로 디자인이 되어

조금은 그럴 순 있겠지만...

암튼 이쁘니 그냥 확기냥~ 입으면 되겠네요.

 

 

 

 

 

 

디테일컷을 보니 정말 더 예뻐 보이는데요.

보송보송한 느낌으로 컬러감까지 화사하게 입기 좋을 스타일로 요런 반팔스타일은

겨울을 지나 초봄까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거 아시죠...

 

모른다구요?

 

에잇~ 그럼 지금부터는 이제 다 아는 거예요!!

 

 

 

 

 

 

요런 스트라이프 니트원피스로 데이트코디라...?

다시보니 넘 괜찮은데요.

민퀸이 갠적으로는 팬츠코디를 무척이나 좋아하기는 하지만 사실 원피스코디는 이렇게 슬림한 라인을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

 

 

 

 

 

 

이런코디 넘 좋지 않나요?

겨울시즌을 넘어 간절기 시즌까지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 데이트코디로 좋을듯 하네요.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리 말이지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들이라

가볍게 오피스룩으로 연출을 해도 좋을 스타일이네요.

앙~ 넘 예쁜 코디네요.

 

 

 

 

 

 

 

 


여성누빔자켓  l  스트라이프 원피스  l  니트원피스코디  l  겨울 데이트 코디  l  여자옷쇼핑몰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