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언제봐도 세련된 스트라이프원피스, 올봄유행패션 by. 민퀸

정말로 언제봐도 매력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요?

단조로운 스트라이프패턴의 원피스...

아직은 봄을 얘기하기에는 이른 시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봄을 기다리는 마음에

올봄유행패션이란 타이틀로 스트라이프원피스를 소개할께요. ^7^

 

 

올봄유행패션 :: 스트라이프원피스 by. 민퀸

 

 

 

 

 

그냥 봐도 예쁜 아이죠... ㅎㅎ

모델이 입고 있는 핏이 갠적으로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흔히들 스트라이프 단가라패턴의 아이템을

멀리하는 분들도 게시던데

그런 대다수의 분들은 가로 줄무늬옷은 뚱뚱하거나 부해 보인다는 선입견 때문에

그런다고들 하던데... 맞나요?

하지만 슬림한핏의 줄무늬라면 조금은 예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모델컷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ㅎㅎ

 

 

 

 

 

화려하지 않고 단조로운 패턴인 스트라이프 패턴은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왠만한 코디룩에 다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유행도 그닥 타는 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런 슬림한 핏의 원피스가 3개정도...

거기에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원핏은 목까지 올라오는 반폴하 스타일이라

쌀쌀한 기운이 조금 남아 있을 봄시즌에 슬림하고 얇은소재의 아우터와 함께..... 아! 갠적으로 라이더자켓과 함께

코디를 하면 그 코디가 정말 짱! 이던데...

 

 

 

 

다가올 봄시즌에 일상의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그리고

주말에 가까운 나들이라도 갈때 코디하기 정말 괜찮을 것 같은데요.

정말 오늘 포스팅은 계절을 앞서가도 너무 앞서 가는 것 같기는 한것 같네요. ^^

이젠 다가올 주말이면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

그 설날의 코디룩으로 연출을 해도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이렇듯 스트라이프원피스는 소재만 잘 선택을 한다면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에 상관없이

연출하기 좋은 만능엔터테이먼트 같은 아이라 할 수 있을 거랍니다 ~

 

 

 

언제봐도 세련된 스트라이프원피스, 올봄유행패션 by. 민퀸

봄원피스 l 세련된원피스 l 스트라이프원피스 l 올봄유행패션 l ⓒ minQueen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