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추운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하는 고민이 다들 있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 겨울 패딩을 준비하였답니다.

이너로는 얇지만 그래도 포근하게 입기 좋은 기모맨투맨으로 코디를 하였구요.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여자 겨울옷 코디로 아마도 겨울시즌 가장 좋은 코디가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여자 겨울옷 코디 by. 여성쇼핑몰 민퀸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여자 겨울코디로 준비한 스타일 이랍니다.

그레이색상에 롱한 길이의 경량패딩 그리고 이너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있는 깔끔하면서도 밋밋하지 않은 기모맨투맨 티셔츠로 코디 하였답니다.

하의로는 아이보리컬러의 팬츠에 롱부츠를 매치하여 정말 혹한에도 견딜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데일리하게 입어도 좋지만 조금있음 연말이 되고 사회가 어수선하기는 하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러 해돋이하려 여행을 갈때의 코디로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한번도 해돋이를 가보지는 못했지만 언젠가는 한번쯤 가보고 싶은데요.

이런 스타일이라면 어느 드라마에서나 보는 여주인공 같지 않나요?

잠시 코디한 아이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린다면 롱패딩의 경우 충전재로 백퍼센트 오리털로 이루어져 있구요.

후드부분의 퍼는 리얼 라쿤퍼로 되어 있답니다.

물론 후드부분의 퍼는 탈착이 가능하여 스타일에 맞게 뗄수도 있구요.

거기에 허리부분에도 퍼가 달려 있는데 이 또한 뗄수 있답니다.

 

 

 

 

 

 

 

 롱 여성경량패딩의 이너로 코디한 겨울 기모맨투맨

요즘 롱한 길이의 맨투맨이 유행인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요건 일반적인 맨투맨 롱티와는 다르게 밑단부분엔 시보리가 없이 가오리핏 이구요.

사이드부분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 있게 디자인이 되어 있답니다.

 

 

 

 

 

 

 

 어느곳이든 실내에 들어가게 되면 아무리 얇은 겨울아우터라 해도 벗어야 할텐데요.

그럴때도 기모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포근하고 롱한 길이로 스타일 또한 만족스러운 겨울옷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겨울 기모레깅스 등과 매치하면 좋구요.

 

 

 

 

 

 

 

이제 모두들 연말이라 이런 저런일로 분주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아무쪼록 정말로 다사 다난했던 올 2016년 모두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희망한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하네요.

정말이지 앞으로 어떤 험난한 일이 와도 아무렴 올해 보다는 한결 났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민퀸도 그렇지만 여러분들도 올한해 이래저래 모두 힘들었을 거에요.

우리모두 다시한번 힘내어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더 활기차고 희망찬 한해를 맞이하도록 지금부터 준비들 해봐요.

그리고 민퀸과 함께 예쁜 겨울옷 코디를 준비하시구요.

 

 


얇은패딩  l  여자기모맨투맨  l  여성경량패딩  l  20대여성의류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