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결혼식하객패션 30대미시옷 여자 울코트 겨울코디 여성의류쇼핑몰 민퀸

심플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코트 !!

이런 코트는 다들 아시겠지만, 다른계절엔 절대 입을 수 없는 옷으로 겨울시즌만의 특별한 옷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여성울코트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색상이 넘 좋더라구요. ^^

민퀸이 요런 스타일에 컬러를 넘 좋아하거든요.

오늘의 코디는 원피스를 이용하여 결혼식 하객코디를 연출하였는데...

이런 겨울코트는 팬츠 코디에 더 잘 어울린다는 사실~

 

 

 

30대결혼식하객패션 여성울코트 by. 30대 여성 쇼핑몰 민퀸

 

 


 

 

 

완전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차도녀 느낌이라고나 할까?

정말 세련되고 매력적인 겨울코트 네요.

 

배색이 은근 매력적으로 깔끔하게 되어 매우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해 다양한 하의에

자켓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는 겨울 코트 랍니다. ^^

 

 

 

 

사진에서 보시듯 세워진 카라가 왠지 여자의 자존심이라 할까?

핏이 엣지있어 보이게 만들어 주는 그런

카라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데, 넘 괜찮은 아이로 민퀸은 여기에 블랙 스키니핏의 팬츠를 함께

코디를 하면 시크한 매력까지 느껴질 것 같아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조금은 큼직한 클러치 하나를 들고 나니

정말 더 더 더~ 스타일이 사는 것 같은데, 만약 겨울시즌 결혼식에 갈일이 생긴다면

당연 결혼식의 하객패션 아이템으로 연출을 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겨울아우터가 아닐까 싶어요.

 

그렇지 않나요?

 

사실 민퀸이 블루컬러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은데, 요 아이는 정말 맘에 들어요.

특히나 그레이와 블루컬러의 배색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니까요!!

ㅎㅎㅎㅎ

 

 

 

 

당연히 사용이 가능한 포켓이 코트 프론트에...

넘 당연한 말을 또 하네요.

 

핏은 h라인의 스타일로 길이감이 정말 적당하여 그런지 넘 넘 예쁘다는 말밖엔 할말이 없네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세요?

 

당연히 예쁘다고 하실겠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울코트와 함께한 원피스 랍니다. ^^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로 블랙컬러에 페미닌한 스타일로 특별한 날 코디 아이템으로 연출을 한다면

정말이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을 할 수 있을 거랍니다.

 

너무 큰소리를 치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거기에 슈즈는 블랙컬러의 스트링이 있는 앵클로...

그리고 원피스와 블랙 스타킹의 매치로 깔끔하게, 거기에 아우터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겨울코트 코디는

정말이지 환상적이다 라고 밖에...

 

뭔 말인지 아시죠? 정말 느낌이 있는 여자 겨울 코디 스타일링으로

강력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여자 겨울 코디  l  30대미시옷  l  겨울 결혼식 하객 코디  l  울코트  l  겨울코트코디  l  결혼식하객패션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