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스타일

결혼식하객패션 랩 플레어원피스 여자겨울코디 20대여자쇼핑몰 민퀸

 

이제 12월도 시작되고 연말에는 크리스마스도 있고 한데 간혹 겨울이라 해도 주말이면 결혼식에 가야할 일이 가끔 있더라구요.

이렇게 겨울시즌에 청첩장을 받으면 다른 시즌과 달리 하객패션 코디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시즌 결혼식하객패션 아이템으로 플레어원피스를 결혼식코디 아이템으로 준비를 하였답니다.

날씨가 춥든 덥든 역시나 하객패션의 단골 아이템은 원피스가 아닐까 싶네요.

 

 

 

 

결혼식하객패션 by. 20대여자쇼핑몰 민퀸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와인색상의 랩스타일 디자인의 플레어원피스

허리라인이 스트링이 있어 입었을 때 여성스럽게 연출이 되고 핏이 깔끔하면서 안정적인 라인으로 보기만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원피스 랍니다.

뒷지퍼로 여밈이 되어 있어 앞면의 모습이 누가봐도 깔끔하고 정말 예쁜 플레어원피스 이구요.

 

 

 

 

 

 

 

날씨가 추운 겨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색상이 와인색상이라 너무 괜찮은데요.

참고로 이런 랩원피스를 코디할 때는 브이넥의 랩부분이 약간은 추워보일 수 있으니 코디시 반드시 머플러 스카프 또는 넥워머를 이용하여 코디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렇게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겨울원피스를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코디할 때의 아우터는 역시나 코트가 제격 이겠죠!

 

 

 

 

 

또한 날씨가 아주 많이 춥다면 원피스를 피하는 방법도 좋겠지만 사실 그래도 결혼식에서 원피스란 포기하기 쉽지 않잖아요?

그럴때 코디 방법중 하나가 바로 포근하고 따뜻한 기모레깅스를 함께 원피스와 코디를 해도 좋을듯 한데요.

사실 기모레깅스의 경우 약간은 두께감이 있는 아이들이라 입었을 때 슬림하지 않게 보이는 경우가 간혹 있을 텐데요. 그럴때는 기모스타킹을 이용하는 것도 좋답니다.

저도 얼마전에 안 사실 인데요.

스타킹도 기모가 들어가 상품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상의에 브이넥의 랩이 포인트고 참 예쁘기도 하지만

너무 춥다면 앙고라와 같은 미니가디건을 레이어드 해도 따뜻하고 좋은 겨울원피스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거랍니다.

 

 

 

 

 

엇그제 미세먼지가 참 심했고 날씨는 온화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날씨는 춥지만 그래도 먼지가 없어 좋더라구요.

그래도 겨울은 추워야 좋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도 미세먼지가 있다면 밖에 나가는 것 조차 겁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잠시 나갔다 와도 입안이 까슬 거려서 기분도...

 

아마도 몇일이 지나고 12월 하순이 된다면 지금보다 더 추워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텐데요.

겨울시즌 모두들 건강 유의하면 예쁜 여자겨울코디로 예쁘게 보내세요.

 

 


플레어원피스  l  여자겨울코디  l  랩원피스  l  결혼식코디  l  ⓒ 민퀸 corp.

 

 

 


Copyright 2016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