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다 뜨거운 이 여름 오피스룩 코디로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요?

아무리 덥다해도 무턱대고 아무거나 입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격식을 차려 이것저것 챙겨서 입기에도 귀찮은 지금...  특히 오늘 넘 더워서 민퀸도 만사가 귀찮네요. ㅠㅠ

정말 넘 귀찮네요. ^^

 

 

 

20대오피스룩 :: 여름 코디 여자 슬랙스 # 데일리패션블로그 by. 민퀸

 

 

 

 

 

우선 민소매티는 가볍고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이면

절대 빠질수 없는 잇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코디에 활용되는 아이잖아요? 특히나 이아이는 깊게? 아니 넓게? 파인 암홀이 매력인 아인데

코디할 때 아무래도 이너는 신경을 써야할 듯 하네요. 갠적으로 추천을 한다면

탱크탑과 함께 입어주면 좋을 것 같구요. ^^

 

 

 

 

거기에 팬츠는 베이지컬러의 슬랙스 핏의 팬츠로

가볍고 세미캐주얼한 스타일로 허리라인의 스트링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

여름이면 요런 팬츠가 민퀸은 넘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래도 사실 민퀸은 여름에도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다는...

그런데 이아이를 보고 마음이 조금 끌리기도 하네요.

 

 

 

 

모델의 풀샷을 함 보시니... 느낌 괜찮지 않나요?

여기에 모델은 모던한 느낌의 샌들과 함께 연출을 하였는데,,, 마무리를 스트랩힐로 하면 더욱 세련되고

시크한 멋까지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은 갠적인 생각이 드는데, 쪼메 아쉬움이

남는 그런 스타일 이네요.

 

 

 

 

여자슬랙스로 요런 핏이 이쁘고 편하기는 할 것 같네요.

색상도 이쁘게 잘 나온것 같구요.

민퀸도 요 바지 하나 챙겨서 입어봐야할 것 같은 욕심이 조금씩 조금씩 커지는 걸 보니

괜찮은 아이인 건 분명한 것 같아요. 다 나가기전에 내꺼부터 하나

챙겨야 겠다. ㅎㅎㅎ

 

 

 

 

아무리 민소매티에 슬랙스 코디라 해도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이 되어 넘 좋네요.

아무쪼록 뜨거운 이여름엔 가볍고 시원하게 입어주는게 가장 좋은 것 같은데, 오늘의 20대오피스룩 코디는

대만족 합니다. 슈즈만 빼고... ㅋㅋㅋ

 

 

 

 

 


20대오피스룩  l 민소매티  l  여자슬랙스코디  l  여름 코디 여자  l  데일리코디  l  데일리패션블로그  l  ⓒ 민퀸 corp.

 

 

Copyright 2014 ⓒ 퀸즈세상 All rights reserved
검색창에 "민퀸"를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민퀸

댓글을 달아 주세요